1926년생의 남성고객분(238)의 아들이 보청기를 가지고 방문하였습니다.
이 고객분은 전라북도 장수군에서 보청기재활과정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 고객분과의 인연은 2005년9월12일에 벌초를하다 보청기를 분실하였는데
그동안 불편한 점이 많은 것을 알고있는 아들이 아버님과 함께
인터넷검색으로 상담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하면서 맺어졌습니다.
현재 우측귀에 2개의 보청기를 사용중에 있으며 사용하다 청소가 필요하거나
보청기에 이상이 있으면 등기우편으로 접수하여 조치하고 있으며
1년에 한번정도 상담센터를 방문하여 보청기소리조절을 위한 관련검사 및
보청기 소리조절을 받고 있는 고객입니다.
이동거리가 멀어 상담센터 방문시마다 미안함과 감사함이 동시에 생깁니다.
현재 저에게 보청기재활과정을 받으면서 별 불편없이 사용하고 있다는
보청기사용평가가 보람을 느끼게 합니다.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의 광고는 고객만족도에 따라 다른 결과로 나타납니다. (0) | 2008.07.22 |
---|---|
보청기 착용방법을 준수하지 않아 외이도에 상처가난 여성고객 (0) | 2008.07.22 |
서울에서 사전에 부산지역보청기점과 상담후 방문한 여성고객 (0) | 2008.07.21 |
보청기 상담을 통하여 감사와 신뢰성을 표한 남성고객 (0) | 2008.07.21 |
보청기상담부터 1차소리조절까지 부부애가 좋았던 노인부부고객 (0) | 2008.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