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보청기상담사는 판매만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관리도 해야합니다.

청력박사 2008. 6. 17. 16:28

안녕하세요. 카페회원님.

저가 생각하는 보청기상담사의 역할에 대하여 기술해 보겠습니다.

보청기 상담사는 고객에게 보청기를 판매만 하는 것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보청기를 사용하는 고객의 마음도 관리하는 직업이라 생각합니다.

 

고객의 마음을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관련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하고...

-관련업무에 대한 많은 경험이 있어야하고...

-고객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이 있어야하고...

-순간적으로 모면할려는 자세보다는 끈기를 가지고 인내하여야하고...

-자신의 업무처리결과에 책임을 질수있는 책임감이 있어야하고...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에게 화를내지 않고 설득할수있는 포용력이 있어야하고...

-순간적인 이윤추구보다는 고객의 만족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사업운영이되어야합니다.

 

이러한 마음으로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한다면 충성고객은 늘어갈 것입니다.

보청기의 판매는 곧 고객과의 보청기재활과정의 출발이라 생각합니다.

보청기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재활과정을 즐겁고 서로 신뢰하며

함께하면서 최대의 재활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위의 글을 깊히 인식하고 더욱더 고객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앞으로도 새로운 지식과 관련장비등 여러부문에서 더욱더 발전할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고 새로운 상담기법을 개발하여 보청기사용고객이 더욱더 쉽게

청각 및 보청기에 대하여 알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