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관련

스타키보청기사 Ignite-P 30 ITC 귓속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한 부산 서구 서대신동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7. 11. 23. 17:26

부산 서구 서대신동사는 남성 보청기고객(3829)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02년경부터 난청을 느꼈으며 상담에 함께 참여한 부인도 같은 싯점으로

이야기하였으며 2011년 뇌출혈로인해 부산지역 대학병원에서 "뇌지주막하출혈"로

수술받았으며 이후 난청이 심해졌으며 난청으로 불편하여 부인이 인터넷검색으로

2012년7월 한미보청기를 알게되어 보청기상담차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말소리듣는 것과 알아듣는 것에 대해 설명후 보청기예상효율이 낮음으로

이에 대한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안내하면서 타보청기점에서도 상담하면서

비교하도록 안내하였으나 신뢰한다며 양쪽으로 스타키보청기사 Ignite-P 30 ITC

귓속형보청기로 결정하고 보청기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2012년8월6일 신규제작된 보청기를 찾기위해 부인과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고 보청기사용법과 보청기 불편사항 파악방법에 대해 교육하였습니다.

 

8월10일 좌측보청기가 건전지도어가 끝까지 닫히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확인한결과

AMP가 건전지도어에 닫히면서 발생한 문제로 해당 제조사에 보청기수리의뢰토록

하였는데 월요일에 병원진료있어 임시조치하였고 보청기착용후 여러가지 들리는

소리중에 큰소리에는 불편없으나 듣는것이 좋은점도있고 그렇지않는점도 있으나

전반적으로 보청기착용이 도움된다 하였습니다.

 

8월13일 병원진료후 AMP가 건전지도어와 내부에서 부딧혀서 제대로 닫히지않는

좌측보청기를 수리의뢰하기위해 방문하여 접수하면서 해당 제조사에 재발방지를

위해 보청기출고검수과정을 강화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2012년9월 청소와 보청기점검차 방문하여 보청기착용전엔 모든일에 부인이 함께

다녔는데 보청기착용후에는 혼자서 다니게되었고 특히 병원에서 의사와 대화가

됨으로 보청기착용이 많은 도움된다고 하였습니다.

 

2012년11월 보청기청소와 점검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 불편없다면서 제사때

가족이 모였는데 형님이 보청기착용하니 너무좋다하였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6년10월 병원입원하기전에 보청기점검과 건전지구입차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Ignite-P 30 귓속형보청기를 점검한결과 좌측보청기가 소모성부품에 문제가있어

수리접수를 안내하였지만 병원입원한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2017년10월 남편이 병원에 입원하고있어 부인이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차 방문

하여 스타키보청기사 Ignite-P 30 ITC 귓속형보청기로 본인이 없는 상태에서 부인

이야기를 참조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고 큰소리에 불편사항있으면 전화로

출장방문을 요청하도록 안내하였습니다.


오늘은 병원에서 퇴원하였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Ignite-P 30 ITC 귓속형

보청기(2012년구입)를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결과 이상없음으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