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관련

보청기는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도구임으로 보청기상담사에따라 보청기사용결과는 달라질수있습니다.

청력박사 2017. 11. 24. 11:44

보청기상담하고 구입을 결정한 보청기의 피팅프로그렘조절기능을

100% 보청기상담사가 이용하여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고있는지

컴퓨터모니터화면에 나타난 피팅프로그렘의 각각의 항목들을 이용하여

작은소리,보통소리,큰소리,최대출력(MPO을 정상청력의 사람들과 같은 수준으로

작은소리를 들으면서도 큰소리가 불편(고통)하지 않도록 보청기소리조절하고

구입한 보청기의 편의기능을 제대로 적합하는지를 세심하게 확인해보기 바랍니다.

(보청기구입전 보청기상담과정에서 난청인의 청각에 적합한 기능의 보청기를

찾는 과정인 음감테스트 진행여부와 음감테스트과정에서 세밀하게 파악하여

결정한다면 보청기구입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반품이나 환불에대한

스트레스는 받지않을 것입니다-우리나라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해 관련법규가 없는 실정임)

보청기를 구입한후 처음 보청기착용시부터 정상청력 사람들과 같이 들으면서도

큰소리에 불편(고통)을 느끼지않아야하는데 그렇지아니하고 불편사항에대해

적응(순응)하라고하는 보청기상담사라면 실력없고 업무능력에 문제가있는

보청기상담사라고 생각하고 보청기인수를 거절하고 보청기를 반품하고

환불받아야 할 것입니다.

보청기구입후에도 발생하는 보청기사용상 불편사항에대해 보청기소리조절과정을

보청기고객이 보청기를 착용한 상태가 아닌 보청기만 가지고 보청기상담사가

소리조절했다고하거나 보청기제조사와 원격으로 컴퓨터를 연결하여

보청기상담사가 아닌 보청기제조사에서 보청기를 소리조절하거나 컴퓨터 모니터상

보청기소리조절 화면에서 간편조절기능이나 일부조절기능만 가지고

보청기소리조절한다면 보청기소리조절업무능력에 미흡한 보청기상담사라 판단하고

이러한 보청기상담사에게 고기능의 보청기를 구입하여 보청기재활서비스를

받는다는 것은 아무 의미없는 일이라 생각하기 바라며 잘못하면 청각세포가

파괴되어 다시는 회복되지않아 말소리구분이 않되는 소음성난청의 피해나

정상청력의 사람들과 같이 듣지못함으로인해 본인이나 상대방에게 불편을

주게되는 안타까운 경우가 발생함으로 보청기구입가격 비교가 아닌 신뢰할수있는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연주능력없는 초보자에게 고가의 악기를

준다고 감명있는 연주를 할수있을까요? 보청기는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도구임으로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에대한 지식과,경험에따라

똑같은 보청기라도 전혀다른 결과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보청기구입한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