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를 양도하네 어쩌네 생쑈를 하더구만 아직도 이 지랄이네 09.09.15 17:45
======================================================================
http://cafe.daum.net/sorisem001/PG4Z/71 에
보청기 사용 소비자의 권익을 위하여 카페를 양도하고자 합니다 라는제목으로
아직 게제글이 남아 있으며 본 한미보청기고객분중에서도 보청기재활과정중에
상황을 설명하고 양수받을 실제 보청기소비자를 찾아보았으나 승락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무리 막되먹었다하더라도...익명이라해도 글투가 시장작배같네요.
그래도 보청기상담사로 고객에게 존경받을려면 문제제기나 글씀씀이에
기본적인 예의와 품격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 피팅에 따른 고객만족은 지극히 주관적이며 개인별로 피팅회수... (0) | 2009.09.18 |
---|---|
1년 6개월 동안 보청기 제품교체 7번, 피팅 30여 차례 했던 고객이..얼마의 비용을 받아야 합니까? (0) | 2009.09.18 |
요상한 카페 만들어...보청기제조사의 사입가격...보청기 반품한 고객... (0) | 2009.09.17 |
보청기 수명을 다할때까지 사후관리비용을 선납으로 받았다...이건 좀 황당하네요. (0) | 2009.09.17 |
보청기착용 한달만에 보청기재활2차과정을 위해 방문한 남성고객 (0) | 2009.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