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보청기 수명을 다할때까지 사후관리비용을 선납으로 받았다...이건 좀 황당하네요.

청력박사 2009. 9. 17. 17:35
어디에서 올려진 글입니까?
모든 물품들은 아퓨터써비스 기간이 있거는 아닌지요.
물론 저도 a/s기간이후라해도 사후관리 해준다고는 합니다만
보청기 수명을 다할때까지 사후관리비용을 선납으로 받았다...이건 좀 황당하네요. 10:16
답글 맑고 좋은소리 카페에 가보시면 희한한글 진짜 많습니다. 11:07
 
==========================================================================

 물론 보청기에도 아퓨터써비스기간이 있습니다.

보청기의 아퓨터써비스기간중에는

보청기제조사에서 기기에 대해 보증하는 보증기간과

보청기상담사의 사후관리에 대한 기간으로 분리해야 할 것입니다.

보청기제조사의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보청기상담사의 사후관리에 대한 관리비용은

보청기구입시 보청기 기기에 대한 원가+판매이익을 제외한 부분이

보청기폐기시까지 제공하는 보청기상담사의 수수료부분입니다.

일부에서는 보청기소비자가격을 낮추고

보청기상담사의 사후관리비용에 대하여 청구하는 경우도 있음으로

보청기소비자는 이러한 사항까지 세심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