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 올려진 글입니까?
모든 물품들은 아퓨터써비스 기간이 있거는 아닌지요.
물론 저도 a/s기간이후라해도 사후관리 해준다고는 합니다만
보청기 수명을 다할때까지 사후관리비용을 선납으로 받았다...이건 좀 황당하네요. 10:16
답글 맑고 좋은소리 카페에 가보시면 희한한글 진짜 많습니다. 11:07
==========================================================================
물론 보청기에도 아퓨터써비스기간이 있습니다.
보청기의 아퓨터써비스기간중에는
보청기제조사에서 기기에 대해 보증하는 보증기간과
보청기상담사의 사후관리에 대한 기간으로 분리해야 할 것입니다.
보청기제조사의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보청기상담사의 사후관리에 대한 관리비용은
보청기구입시 보청기 기기에 대한 원가+판매이익을 제외한 부분이
보청기폐기시까지 제공하는 보청기상담사의 수수료부분입니다.
일부에서는 보청기소비자가격을 낮추고
보청기상담사의 사후관리비용에 대하여 청구하는 경우도 있음으로
보청기소비자는 이러한 사항까지 세심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를 양도하네 어쩌네 생쑈를 하더구만 아직도 이 지랄이네 (0) | 2009.09.17 |
---|---|
요상한 카페 만들어...보청기제조사의 사입가격...보청기 반품한 고객... (0) | 2009.09.17 |
보청기착용 한달만에 보청기재활2차과정을 위해 방문한 남성고객 (0) | 2009.09.17 |
[스크랩] 보청기 상담에 대한 후기입니다. ^^ (0) | 2009.09.16 |
1998년에 구입한 단순증폭방식의 귀걸이형보청기를 수리하기 위해 방문한 남성 보청기고객 (0) | 2009.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