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보청기의 불만이 수리 및 소리조절로 신뢰로 바뀐 남성고객

청력박사 2008. 6. 5. 17:31

1938년생의 남성고객분이 수리품을 찾기 위해 상담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2002년도에 4채널8밴드기능의 고막형보청기를 구입하여 사용하였는데

그당시만해도 최고가격에 최고기능의 보청기였습니다.

본인도 보청기상담사의 설명에 잘들을수있다는 기대감에 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소리조절능력부족으로 보청기제조사 직원이 출장와서 몇차례 소리조절을 받았으나

그동안 거의 보청기의 도움을 제대로 받지 못하였다고하였습니다.

저와는 2005년10월27일에 보청기배터리를 구입하러 방문하면서 인연이 맺어졌고

보청기 소리조절 및 기기점검에 대하여는 허용하지 않았고

단지 보청기배터리 및 청소만 실시하면서 관계를 유지하였습니다.

최근에 단순증폭방식의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노후로 인하여

우측보청기가 수리불가로 보청기제조사로부터 판정되어 폐기함으로서

그동안 보관하다시피한 4채널8밴드기능의 보청기를 제조사에 보내 점검을 받게하였습니다.

기기점검결과 양쪽 보청기 모두 MIC와 REC의 부품교체가 필요하여 안내하고

보청기수리를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수리가 모두 완료되어 양족 보청기의 소리조절을 하게 되었는데

반신반의하던 모습이 소리조절로 변화된 소리에 대단히 만족하면서

보청기를 구입하고 이렇게 제대로 불편하지 않고 듣는것은 처음이다라고하였습니다.

사실 새로 보청기를 구입하지 않고 기존의 사용하던 보청기를 통하여

소리조절로 고객만족을 드리는 경우 저는 많은 보람을 느낍니다.

다른 보청기상담사와의 소리조절능력의 차별화와

이를 통한 고객의 신뢰도는 광고효과로 볼대 비교가되지 않습니다.

단지 소리조절만으로 불편을 해소함을  직접 경험한 고객분의 소개활동은

진심으로 본인이 원해서...그리고 직접 경험담을 통하여 권유하기 때문에

저로서는 보청기사업에 더 큰 이익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저가 운영하는 상담센터에서는 저에게 보청기를 구입하지 않아도

최선을 다하여 문제점을 분석하고 설명해 드리면서 직접 경험하게하고 있는 것입니다.

카페회원분 중에서도 사용하는 보청기가 불편하여 보청기구입점을 방문해도

별다른 개선없이 조치가되지 않아 문제점과 개선점을 알고 싶다면

사전에 상담예약을하여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상담과정에 대하여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