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보청기상담사로서 보람을 느끼게해 준 보청기 고객

청력박사 2008. 8. 6. 13:58

1936년생의 남성고객분(1310)이 보청기를 찾기 위해 상담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인천에서 단순증폭방식의 보청기를 구입후 사용하다 부산으로 이사와서

보청기사후관리를 하기 위해 보청기점을 찾던 중에 저와 인연이 되어

보증기간중이라 2채널8밴드기능의 보청기로 변경한 보청기를 찾으러 온 것입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3AYN/272

1차보청기소리조절과정중에 일상생활의 큰소리 소음의 테스트과정중에

불편한 점이 없어진것에 대하여 신기해하였고 작은 소리에 대한 테스트과정에서

보청기기종선정의 중요성과 보청기상담사의 선택의 중요성에 대한

상담시의 설명에 대하여 확실하게 경험하였다고 하였으며

향후 주변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자신있게 이야기 할수 있겠다고 하였습니다.

1차 소리조절과정을 마친후 귀가하면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고객분의

감사의 마음을 느낄수 있어 보청기상담사로서의 보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