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관련

보청기는 기계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보청기라는 기계를 이용하는 보청기상담사를 구입하는 것이라는 사실!!!

청력박사 2017. 9. 27. 16:47

보청기재활업무에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거나

부족한 상태에서 보청기고객에게 않된다고...,효율없다..라고

단정적으로 보청기상담사가 보청기고객에게 이야기하는 것은 무책임한 행위이며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을 벗어나는 보청기재활의 경우 다른 보청기상담사와

보청기상담을 해보도록 안내하는 것이 보청기상담고객을 위한 양심적이고

올바른 보청기전문가다운 업무처리라고 생각하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는

능력밖의 청각상태인 경우 보청기상담고객에게 이와같이 안내하고 있습니다.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는 보청기상담을 하였다고

보청기구입을 적극적으로 권유하지 않습니다.

청각과 보청기에대한 정보와 보청기상담사의 업무실력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정보와 본인에게 적합한 보청기기능을 선택할수있도록 보청기상담과정중에

보청기상담고객이 직접 보청기체험을 통하여 판단할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과정을 경험하면서 보청기상담고객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보청기상담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청기를 구입한다음 보청기재활과정에는 보청기상담사와
보청기사용고객간에

신뢰가 우선되어야하고 보청기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재활에대한 보청기

재활업무에대하여 책임과 의무를 다해야하기 때문에 보청기고객 스스로 본인의

청각이나 보청기효율에대해 스스로 이해하고 공감하지 못한다면 보청기재활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고 오히려 마찰로인해 불신감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청기는 기계를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보청기라는 기계를 이용하여

최적의 상태로 불편없이 보청기를 사용할수있도록 보청기재활과정과

보청기사후관리를 진행하는 보청기상담사를 구입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명심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