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관련

개인 이비인후과,종합병원,대학병원 이비인후과와 연계된 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불편으로 보청기반품과 환불위한 해결책

청력박사 2017. 8. 23. 18:50

이비인후과 병원에서 보청기점과 리베이트(소개)계약으로 연계하여 진료후

보청기착용이 필요한 경우 보청기점을 소개하는 관행에서(개인 이비인후과,

종합병원,대학병원)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로인해 보청기관련 클레임이 빈번하게

발생하다보니 병원이나 의사의 진료이미지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보청기점과의 거래를 중단하고 의사의 본연의 진료업무에만 매진하는 병원들이

점점 늘어나고있음이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는 보청기상담고객을 통하여

확인되고있지만 아직도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로인한 피해사례가 많이 있음으로

이비인후과 병원을 통하여 보청기를 구입한 경우 불편한 문제가 제대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보청기상담사보다는 의사에게 강력하게 클레임을 제기하는것이

보청기반품이나 환불을 받는데 빠른 해결책이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