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3 6

REXTON Sterling 5 CIC 고막형보청기를 자체청소후 고장난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사는 309번 보청기고객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

보청기관련 2024.06.13

WRS(어음명료도)에대해 재설명하였지만 이해하지 못함으로 반품처리한 부산 남구 용호동에사는 9013번 보청기고객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

청각관련 2024.06.13

2015년구입한 스타키보청기가 이상있어 수리접수한 경상북도 청도군 풍각면에사는 4745번 보청기고객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

보청기관련 2024.06.13

보청기구입후 3개월동안 같은 현상이 개선되지않아 3번째 재수리접수한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사는 9388번 보청기고객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

보청기관련 2024.06.13

압박감으로 bernafon Alpha 1 CIC P 고막형보청기를 재제작 의뢰한 부산 연제구 거제동에사는 4584번 보청기고객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

보청기관련 2024.06.13

검사결과 청각장애등급이 가능할것으로 판단되어 안내한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에사는 9451번 보청기상담고객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

청각관련 2024.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