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사진은 한미보청기 고객분 보청기로서
보청기 리시버(스피커)내에 귀지 등 이물질 유입으로 인하여
부품을 교체한 후 전자현미경으로 부속 내부를 촬영한 것입니다.
보청기는 사용시 부득이하게 내부에 귀지나 습기가 유입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센터를 방문하여 청소 및 기기 점검을 받아야합니다.
센터내에 이러한 관리 장비가 비치되어 있는지를 확인해 보시고
지속적으로 보청기 관리를 받는다면 보청기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한미보청기 내부 통계로 볼 때 전자현미경으로
보청기 사용자에게 보여드리고 관리방법을 설명해 드린 결과
보청기 부품의 교환 수리접수건이 80%이상 감소하였습니다.
이렇듯 보청기의 정기적인 관리는 필요한 것입니다.
이상과 같이 리시버내에 귀지나 습기등 이물질이 들어가면
소리가 자글거리는 현상이 발생하거나
증폭되는 소리가 맑지않고 울리는 현상이 발생하거나
보청기의 증폭되는 이득이 작아지거나
증폭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리시버를 교체해 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언제나 친절로서 고객을 대해주는 한미보청기...감사합니다. (0) | 2007.12.06 |
---|---|
창원에서 신체검사용(교정청력)보청기를 상담차 오신 입사지원자 (0) | 2007.12.04 |
보청기를 구입하고 감사의 뜻으로 거제에서 굴한박스를 가져오신 고객 (0) | 2007.11.28 |
[스크랩] 서울에서 소리조절차 오신 보청기고객(상담 및 보청기 소리조절 잘못) (0) | 2007.11.27 |
[스크랩] 보청기 상담은 전화로 하지 마세요.(상담센터 선택의 중요성) (0) | 2007.1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