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생의 여성고객분(76)의 어머님께서 일본에 있는 딸의 보청기용 건전지를 구입하기 위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000씨는 현재 일본에서 헤어디자이너일을 하고 있는데 저와는 2004년12월15일에
기존에 사용중이던 단순증폭방식의 귓속형보청기가 고장이나서 새로운 보청기를하기 위해
보청기점을 알아보던 중 저를 알게되어 인연이된 고객입니다.
어릴때부터 난청이 있어 보청기를 사용하였으며 어머님께서는 울기도 많이 했다고합니다.
2000년도에 양쪽귀에 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우측귀는 귀가 아파서 착용을 하지 않았고
좌측귀에만 보청기를 사용하였는데 소리가 나지 않았다고하였는데 확인결과
밧데리단자의 유격이 늘어나서 접촉이 않되어 발생한 상태였음으로 조치를 해 드렸습니다.
이과정에서 저를 신뢰하였으며 보청기기종검사를 실시한 결과 현재 사용보청기가
000씨의 청각상태에 비하여 증폭이득이 부족한 것이 문제로 나타나서 귀걸이형보청기의
사용에 대하여 권유하였으나 000씨가 노출문제로 거부하였으나 음감테스트를 통하여
설득하여 2004년12월15일 1채널기능의 소형귀걸이형보청기로 양쪽귀에 착용후
보청기재활1차과정을 실시하였고 현재까지 사용중에 있습니다.
보청기를 양쪽으로 사용중에 있음으로 인편이나 본인이 귀국시 청소 및 점검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000씨의 어머님께서도 저와 상담하면서
청각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게되어 주변에서 보청기구입후 불편해 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지인들이 있는 경우 본 한미보청기로 안내해 주십니다.
보청기를 사용하게되면 신체의 일부분으로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되기 때문에
보청기사용자가 누구보다 불편한 것과 불편하지 않고 도움이되는 것에 대하여 알게되며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능력에 대하여 평가하게 됩니다.
그럼으로 보청기는 보청기사용고객의 만족을 통한 마케팅전략이 최고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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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란?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 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 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 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를 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의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을 위한 관련검사 및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 및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의 기간 및 서비스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 및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보청기 재활 서비스 비용을 산출합니다.(산출표에 의거)
즉,보청기의 소리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이 선택하여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청기 상담에 1시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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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병원 이비인후과 박철원 교수는 최근 한양대 HIT빌딩 6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08 서울청각센터 국제 보청기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보청기 착용 인구는 7만여 명인데
이 중 40% 가량이 고가의 보청기를 사고도 실제 착용에 실패하고 있으며,
55%는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돼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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