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보청기는 의료기기임으로 실력있는 보청기상담사를 선택하여 체계적인 보청기 재활과정을 진행하는 경우 일상생활에 도움되겠지만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를 선택하여 잘못된 보청기소리조절을 하게되면 소음성난청의 피해로 이어폰사용 피해보다 더 심각한 청각손실을 입게되어 영구히 말소리구분을 하지못하게되는 억울한 피해를 볼수있음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여 보청기구입을 생각하는경우 본인의 청각에대해 소중함과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관련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속에서 보청기 위험성에대해 조금이라도 염려한다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필히 보청기상담 받아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는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하여 청각상태와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있으며 보청기상담한 자료들을 보관하고 있음으로 향후 시간흐름에 따른 청력변화나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문제가 발생 하였을 경우 청력변화에대한 비교가 가능함으로 부담없이 보청기상담을 해보고 타보청기점과도 비교하여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도움되기를 안내드립니다.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맑고 좋은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 선택보다 보청기상담사 선택이 더 중요한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0) | 2021.06.03 |
---|---|
보청기상담사는 보청기상담과정중에 어음명료도검사(WRS)등 청각효율을 알수있는 관련검사를 진행하여 알려야합니다. (0) | 2021.05.18 |
보청기착용중에 들리는 큰소리가 조금이라도 불편(고통)스러운 경우 소음성난청 피해로 영구히 말소리구분을 못할수 있습니다. (0) | 2021.04.10 |
청각이나 보청기에대한 기본지식없이 프렌챠이즈 가맹본부통한 보청기점 개설이 가능한 현실임으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0) | 2021.03.24 |
불편한 보청기의 대부분의 원인은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부족이며 제도개선 노력이 필요합니다. (0) | 2021.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