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보청기소비자가격에는 보청기구입한후부터 보청기수명이 다할때까지 불편하지 않으면서 정상청력 사람들과 같이 소리를 듣고 생활할수있도록 보청기상담사가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해야함에도 우리나라 보청기상담사에대한 현실을 공인 자격제도가 아직 없음으로 청각이나 보청기에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의료기기 판매 신고후 허가만 득하면 편의점이나 치킨집내듯이 프렌챠이즈 가맹계약으로 보청기점을 개설할수있다보니 보청기재활에대한 기본 업무능력없이 난청인에게 피해를 주고있는 안타까운 실정임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소리를 제대로 듣지 못하거나 큰소리가 불편하거나 고통으로인해 보청기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경우 포기 하지말고 보청기반품 및 환불을 강력하게 요구해야하며 또다른 선의의 보청기 피해자가 발생하지않도록 난청인이나 청각장애인의 보청기실패사례에대한 정보 공유하여야 할것이며 보청기상담사의 공인자격화와 업무책임에대한 제도개선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맑고 좋은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착용중에 들리는 큰소리가 조금이라도 불편(고통)스러운 경우 소음성난청 피해로 영구히 말소리구분을 못할수 있습니다. (0) | 2021.04.10 |
---|---|
청각이나 보청기에대한 기본지식없이 프렌챠이즈 가맹본부통한 보청기점 개설이 가능한 현실임으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0) | 2021.03.24 |
난청인을 대상으로 사기성,기만성 상술로 피해를 입히는 악덕 보청기상술에 피해보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0) | 2021.01.25 |
보청기볼륨을 리모컨이나 볼륨조절기,멀티메모리버턴,스마트폰앱 사용으로 하는것에대한 문제점과 위험성을 알려드립니다. (0) | 2021.01.07 |
신규보청기구입과 중고보청기구입에대한 보청기구입 방법에대한 선택시 경제성과 효율적인 면에대해 알려드립니다. (0) | 2020.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