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보청기착용중에 들리는 큰소리가 조금이라도 불편(고통)스러운 경우 보청기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보청기구입점의 보청기상담사로부터 적절한 조치를 받아야하며 계속 사용하는 경우 소음성난청의 피해로 영구히 말소리구분을 하지못하는 위험이 발생할수 있음으로 주의해야합니다.
보청기구입점에서 적응하라 하던지 리모컨,볼륨조절기,메모리버턴,스마트폰 어플등으로 보청기이득을 조절하게한다면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라 생각하고 즉시 보청기사용중지와 함께 보청기반품 및 환불받기 바라며 불편(고통)스러운 보청기를 계속 사용하게되면 처음에는 제대로 위험에대해 경고하던것이 시간이 경과할수록 뇌에서 일상으로 받아들여 위험에대한 경고를 더이상하지 않을수 있음으로 이러한 보청기를 계속하여 착용한다면 청신경이 손상되는 소음성난청 피해로인해 소리는 들어도 영구히 말소리구분을 못하게될수 있음으로 주의하기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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