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사는 7539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15년경부터 서서히 난청진행되었으며 일상생활에 불편하자 동서가 부산
북구 덕천동지역의 타보청기점에서 스타키보청기사 ARIES BTE 귀걸이형보청기
(matrix130/67,4채널4밴드,보청기재활비용 미포함 소비자가격50만원)를 2015년
구입한후 불편하여 사용하지않는것을 볼륨조절기를 이용하여 2018년에 기증받아
TV시청할때만 사용하였는데 일상생활에서 난청으로 불편이 많아지자 부산 한미
보청기난청센타 고객(538)인 딸이 추천하자 함께 2019년2월15일 방문하였으며
가져온 보청기를 확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