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사는 7928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어릴때부터 난청이었다 기억하고있으며 태화고무에서 6년동안 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않았고 KT 한국통신에서 전화가설업무를 35년동안하면서
작업중 큰소리에 노출된경우가 많았다고 하였습니다.
혈압약과 당뇨약을 복용하고있으며 2000년 부산 고긴대학교병원에서 방광암수술
및 항암치료받았고 2016년 조은광안병원에서 우측 무릎에 인공관절수술받았다고
하였습니다.
2014년 부산진구 부전동 소리온이비인후과과 해운대백병원에서 진료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않되는 난청으로 진단받으면서 보청기효과는 없을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여 부산 해운대지역 프렌챠이즈 타보청기점
에서 금강보청기사 T-Beta P3 ITC 우측 귓속형보청기(스타키보청기사 제조,피팅
프로그렘연결결과 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