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스크랩] 이제는 보청기 소비자가 "뿔"이나야합니다.

청력박사 2009. 10. 17. 09:44

저는 어릴때부터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나온 과거를 생각해보면 청력박사님을 만나기전까지는 정말 악몽이엇습니다.

보청기에 대하여 불편한점이 있어 수십차례 찾아가서 하소연을하여보아도

저의 귀가 문제라고하면서 어쩔수없다는 대답에 정말 그런줄알았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 검색으로 카페를 알게되었고 청력박사님과 상담을하게되었습니다.

검사방법도 많이 달랐고 무엇보다 자세한 설명에 그동안의 문제점을 알게되었습니다.

청력박사님과의 보청기상담같이 자세하고 이해가 쉽게 가도록 설명해 주는 경우가 없었습니다.

검사과정 하나하나 이유와 해야하는 이유에 대하여 설명해주었고

결과에 대하여도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로 소리조절을하면서 조절기능에 대하여 설명해주었고

내장된 기능의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면서 비교하는법까지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보청기가 기능이 많으면 잘들린다고 설명들었고 그런줄 알았는데

청력박사님께서는 그렇지 않다고하면서 사람마다 보청기 효과가 다 다르다면서

저의 검사결과를 가지고 예상 효과까지 설명해 주시면서 방문일자를 일러주었습니다.

회원여러분 !!!

현재 우리가 사용하는 보청기를 취급하는 수많은 보청기점중에

난청인을 위하여 진심으로 정보를 주고 보청기 관리를해 주는곳이 얼마나 될까요?

저의 경우에는 처음으로 경험해 보았습니다.

아마 청력박사님께 상담받은 분들은 잘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보청기를 사용하는 우리를 위해 좋은일 많이하는 청력박사님께서 요즘 고민이 많다고 합니다.

주위에서 보청기를 판매하는 분들중에 청력박사님을 힘들게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페 공지글에 카페양도의 내용이 있어 깜짝 놀라서 어제 청소차 방문하여 알아보니

자세히는 말씀하지 않으시고 보청기점을 운영하면서 카페를 운영하기에는 여러가지 한계가 있어

카페 양도를 결심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카페회원 여러분!!!

이제 우리가 나서야 할것 같습니다.

보청기를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점을 인터넷상에서 공유하여

보청기 소비자를 진정으로 생각하고 관리해주는 보청기점이 인증받을수 있도록 합시다.

정말 이제는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는 우리가 뿔이나서 바꾸어야 할 것입니다.

 

부디 우리의 권익을 보호하고 내세울수있는 그러한 카페지기님이 나타나시길 소원합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PG4Z/71

출처 : 맑고 좋은소리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