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를 착용하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항상 듣는것에 대해 불편해 하시는 할머니..
못 듣고 사니까 사는게 아무런 낙이 없다고 하시던 할머니..
한달전쯤 대학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나서 보청기를 바꾸면 훨씬 좋아질거라는 말에
가족들이며 할머니며 모두 보청기를 좋은걸로 새로 구입하면 나아질거라는
생각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보청기를 새로 구입하기위해 장애인 등록도 이번에 새로 했구요..
서울에서 보청기를 구입 할 예정이였지만, 사후관리문제때문에 가까운 부산쪽으로 방향을 바꿨구요..
여러가지를 살펴본 후 서면의 한미보청기를 선택하였습니다..
한미보청기 방문 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는데요..
그동안 잘못 알고 있었던 보청기와 소리들음에 대해서 제대로 알 수 있었습니다.
1.보청기는 꼭 전문가와 상담해야한다.
2.가격이 비싸다고 좋은 보청기는 아니다. 개인에게 맞는 보청기는 따로 있다.
3.자신에게 꼭 맞는 보청기를 구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후관리는 더 중요하다.
여타의 다른 사람들처럼 보청기를 판매해서 수익을 올리려 하지않고
기존의 보청기 설정만으로 좋아질 수 있다면서
보청기 구입을 반대하시던 모습에서 정직함과 진실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3시간이 넘는 검사와 상담속에서도 짜증내시거나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계속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함을 느꼈구요.
상담후에 상담료를 받지 않으신다는 말에 많이 놀랐습니다..
할머니 역시 그렇게 오래 있었는데 돈도 안받는다면서..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네'하면서 무척 고마워하시더군요..
처음에 들어 갈 땐 판매자와 구매자의 관계를 생각하고 한미보청기의 문을 열었는데
나올 원장님이 판매자가 아닌 환자의 병을 고치려는 강한열정을 가진 의사처럼 느껴졌습니다..
다른 보청기매장이 아닌 서며의 한미보청기를 방문하게 된 것이 참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요..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을 파악 및 비교하여 결정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0) | 2009.10.07 |
---|---|
[스크랩] 아들내외와 딸내외가 드리는 아버님 생신 보청기선물입니다... (0) | 2009.10.07 |
[스크랩] 친절한 상담에 감사드립니다. (0) | 2009.10.07 |
[스크랩] 사용소감 올려보아요~^^ (0) | 2009.10.07 |
[스크랩] 남의 말을 잘 듣는 사람이 됩시다(보청기 사용후기1편) (0) | 2009.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