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초읍동에 사는 1943년생인 남성고객(749)이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000고객은 2003년4월 타보청기점에서 230만원에 4채널8밴드기능의 좌측고막형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불편하여 거의 사용하지 않고 보관하고있다 본 한미보청기를 알게되어
2006년3월 방문하여 상담후 보청기사후관리서비스계약을 맺고 사후관리를 받다가
사용중인 보청기가 일상생활에서 보청기사용에 불편함은 없으나 증폭이득의 부족으로 인해
2008년4월과 2008년9월에 4채널12밴드기능의 고막형보청기로 우측의 예비용보청기까지
구입하여 양쪽으로 보청기를 착용하고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9년4월에는 우측의 4채널12밴드기능의 2개보청기중 1개가 건전지를 넣어도 소리가 나지
않아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는데 전자현미경으로 확인한 결과 REC의 입구에 이물질이
막혀있어 보청기청소기로 청소한 결과 정상작동되었던 경우도 있습니다.
000고객은 이제는 보청기가 없으면 일상생활이되지 않을 정도로 신체의 일부분이 되었으며
때때로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세수를 할뻔한 경우도 있다면서 불편하지
않도록 보청기관리를 해주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방문시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을 위해 방문하여 용무를 마치고 귀가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문제로 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불편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필요시나 사용하지 않고 보관을 하고 있다면 보청기를 가지고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원인과 대책에 대하여 부담없이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청기상담과정까지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음으로 전화예약하시고 방문하기 바랍니다.
상담과정은 1시간30분이상 소요됨으로 방문전에 사전에약하기 바랍니다.(전화:051-803-9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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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한미보청기에서는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란?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 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 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 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를 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의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을 위한 관련검사 및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 및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의 기간 및 서비스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 및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이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 및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보청기 재활 서비스 비용을 산출합니다.(산출표에 의거)
즉,보청기의 소리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이 선택하여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청기 상담에 1시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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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병원 이비인후과 박철원 교수는 최근 한양대 HIT빌딩 6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08 서울청각센터 국제 보청기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보청기 착용 인구는 7만여 명인데
이 중 40% 가량이 고가의 보청기를 사고도 실제 착용에 실패하고 있으며,
55%는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돼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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