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관련

많은 보청기 관리 고객분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청력박사 2008. 8. 6. 11:17

2008년 8월 5일 현재 보청기 관리고객분이 1351분입니다.

2003년 6월 5일 보청기상담센터를 개설한 이후 1351분이

어제까지 저와 함께 보청기를 상담하고 보청기재활과정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 보청기재활과정을 함께하고 있는 고객분의 대부분이

단순증폭방식의 보청기가 아닌 컴퓨터로 소리조절하는 고객분입니다.

이중에는 보청기를 구입하였으나 불편으로 사용을 포기하고 있었거나

불편을 감수하고 참고 생활하다 저와 인연이 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고객분과의 보청기 상담 및 보청기재활과정의 많은 경험이

저에게는 소중한 경험 및 소리조절의 능력의 향상을 가져왔습니다.

이런 소중한 경험을 통하여 많은 고객분들께 만족을 드리는

보청기재활과정이 되는 토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가 가지고 있는 경험 및 지식을 보청기상담시

고객분과 함께 나누고 이해할 수 있도록 상담을 실시한 결과

저와 보청기 상담을 통하여 청각 및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알게된 정보를 가지고

주변의 지인분들중에 불편하게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거나 포기한 분들과

난청으로 보청기를 구입할려는 주변분들에게 본인의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보청기상담센터 선택과 보청기상담사의 중요성에 알려주고 있습니다.

난청으로 보청기를 상담할려는 회원분이나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으나 불편으로 사용을 포기하였거나

원인이나 개선책을 알고 싶다면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보청기에 대한 바른 정보활동이 보청기에 대한 불신과 잘못된 정보에 대하여

보청기소비자는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될 것이고

보청기 선택에 주의하고 신중하게 될 것 입니다.

보청기 소비자의 이러한 변화는 보청기에 대한 인식 변화와 함께

보청기상담사의 많은 변화를 가져오게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단순하게 보청기를 상담하고 판매하기 보다는 청각이나 보청기에 대한 업무수준과

시설에 대한 투자와 함께 보청기재활과정에 따른 능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