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진해사는 여성 보청기고객(1674)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8살때부터 난청으로 이비인후과에서 축농증치료와 함께 진료를 받았으며
이비인후과에서 청신경이 좋아지는 약을 처방받고 몇개월동안 복용했지만 효과를
느끼지 못하였으며 대학병원에서까지 진료를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작게 이야기하는 말소리에 불편있음으로 인터넷검색으로 사전에 정보를 수집하던중
한미보청기알게되어 2008년10월 보청기상담하고 양쪽에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4채널12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과정 함께하고 있습니다.
2009년5월에는 보청기를 서랍에 넣다 서랍사이에 보청기가 끼어 보청기껍질(쉘)이
파손되어 좌측 보청기껍질을 재제작하기위해 방문하여 귓본채취하여 해당 보청기
제조사에 보청기점검과 보청기재제작을 의뢰하여 조치하였습니다.(쉘수리)
보청기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실수로 보청기가 파손되는데 이러한 경우
당황하여 보청기부품을 버리지 말고 부속품을 모아 보청기점에 보청기수리를
의뢰하여 해당 제조사에 점검과 수리의견을 받아 재사용을 결정하기 바랍니다.
일부 보청기회원중에는 이러한 사실을 알지 못하고 보청기가 파손되었다고
스스로 포기하거나 상담사가 해당 제조사에 의뢰않고 재사용이 않된다며
신규보청기를 구입토록하는 경우가 있는데 제조사점검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2010년6월에는 사용하는 보청기소리가 약해 평일에는 방문하기 힘들어 휴무일에
사전 예약후 방문하여 보청기점검과 청소후 알습기제거통을 구입하였습니다.
2010년8월에는 좌측보청기가 착용중에 쉐~하는 소리와 증폭이 중단되는 경우있어
2010년6월 해당 제조사에서 점검까지하였으나 이상없음으로 확인되어 사용하던중
같은 문제가 있다하여 확인결과 쉽게 발견되지않아 시간을 두고 가청관을 이용하여
보청기를 만지면서 확인한결과 건전지도어와 플레이트부분을 만지면 고객불만과
같은 현상있어 해당 제조사에 배선과 납땜을 확인토록하여 조치하였습니다.
2010년8월에는 남동생이 대학병원 연계 타보청기점에서 250만원에 8채널10밴드
기능보청기를 구입하여 사용하면서 큰소리에 불편하여 필요시에만 잠시사용하다
보청기를 분실하여 한미보청기를 소개하여 2채널8밴드기능보청기를 맞추었습니다.
2010년12월 보청기청소차 방문하여 건전지사용수명이 짧아지는데 보청기문제인지
문의하여 확인결과 보청기는 문제없고 건전지구입에대해 확인한 결과 인터넷에서
건전지를 구입하여 사용중인데 제품명을 확인한 결과 활성화에 문제있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안내하고 유통기한에 대하여도 설명하자 문제점을 이해하였습니다.
2012년4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 불편없다보니 자주 방문
못했다며 문제있으면 방문하겠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3년8월19일 좌측보청기가 작동않되는 경우있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플레이트
주변을 만지면 작동과 미작동함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냉땜,청소)
8월26일 수리된 좌측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우측보청기도 구입한지 5년되어
점검받고 싶다하여 해당 제조사에 점검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단자납땜)
2015년10월 유치원교사 신체검사항목중 기도청력검사에서 난청으로 결격사유가
발생하는것에 대비하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착용상태로 기도청력검사를 진행한
결과 부족함있어 보청기이득을 올려야하지만 외부피드백현상 발생함으로 보청기
껍질교체 필요성에대해 안내하였지만 일정문제로 그냥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2017년3월 보청기점검과 알습기제거통 구입위해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
tion 4+ 고막형보청기(2008년구입) 점검한결과 우측보청기 껍질에 균열있어 전자
현미경으로 확인시켰지만 계속 사용하겠다하여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5월8일 우측보청기를 임의로 이물질을 제거할려다 REC가 밀려들어갔다며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2008년구입)를 수리접수하였습니다.
(REC교체,부식 납땜)
오늘은 수리된 우측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2008년구입) 착용하고 대화중에 증폭이상과 쇼트현상이 발생하여
재수리접수하면서 신규보청기를 제작하기위해 귓본채취하여 발송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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