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관련

귓속형보청기가 AMP부식으로 수리효율없다는 보청기제조사 점검결과에 신규보청기구입하는 부산 광안동사는 보청기고객

청력박사 2017. 5. 19. 14:51

부산 광안동사는 여성 보청기고객(3604)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01년부터 난청이였고 2006년부터 더심해졌다하였으며 어지러움증으로

부산 동래구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치료받은후 이비인후과와 연계된 타보청기점을

소개받았으나 보청기에 대한 불신(주변의 실패사례등)으로 구입하지는 않았으며

지인에게 기증받은 보청기가 있으나 사용하지않고 보관중이라 하였으며 난청으로

불편한 어머니위해 아들이 인터넷검색으로 한미보청기알게되어 보청기상담위해

2011년9월23일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됨을 공감한후 양쪽으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2채널8밴드기능 보청기로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하기로하고 귓본채취하였습니다.

 

9월28일에는 제작된 귓속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차 막내아들과 함께

생활하는 며느리까지 방문하여 보청기재활과정에 참여한후 작은소리로도 대화가

가능함에 만족하면서 보청기관리에 대해 부탁하였습니다.

 

2011년10월 보청기점검차 방문하여 전자현미경으로 확인결과 REC에 이물질있어

제거하고 보청기청소에 대해 안내하면서 보청기사용에 대해 고객에게 확인한결과

매우 만족한다며 함께 방문한 아들과 평가하였습니다.

 

2011년11월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차 방문하여 보청기점검결과 우측에 착용중인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ITC 귓속형보청기가 프로그램상 오류가 발생하여 해당

제조사에 점검의뢰하였는데 점검결과는 AMP문제로 교체하였습니다.

 

2012년3월 보청기착용하고도 제대로 듣지못한다며 아들과 방문,점검결과 보청기내

물기가 있고 소모성부품 문제로 해당 제조사에 점검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

 

2013년4월 보청기의 손잡이끈 떨어졌다면서 아들과 방문하여 부착작업과 청소까지

진행하고 보청기재활4차과정까지 진행하였습니다.

 

2013년8월 새건전지교체해도 보청기소리않난다며 아들이 보청기만 가지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해다 제조사에 점검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

 

2014년1월 잘사용하던 좌측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귓속형보청기의 손잡이끈

떨어졌다며 아들이 보청기만 가지고 방문하여 확인결과 부착위치가 내부부품 손상

위험있어 안내한다음 수리접수하였습니다.(손잡이끈재설치)


2015년10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귓속형보청기 소리약하다며 아들이 방문

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REC,MIC/L:REC교체)


2017년5월12일 보청기소리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귓속형

보청기(2011년구입)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면서 기도청력검사

진행하여 청각장애등급이 가능하여 이비인후과에서 장애진단을 받아보도록 안내

하였습니다.(AMP부식심각,제품노후로 신제품 권장함)


오늘은 수리의뢰했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2 귓속형보청기가 AMP부식으로

수리효율없다는 보청기제조사 점검결과에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귓속형보청기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