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과정중에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대한 비방이나 좋지않는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있다면 참조하세요.

청력박사 2024. 9. 25. 13:12

"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

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피해예방이나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 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보청기제조사에서 신규제작과정에서 임의로 조절한 보청기로 보청기이득[볼륨]만

올렸다가 내렸다가하는 보청기상담사는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일 가능성이 높으며

이러한 경우 소음성난청의 피해로인해 영구히 말소리구분을 못하거나 제대로 듣지

못해 삶의 질이 떨어질수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보청기는 제품을 판매한후 제대로 보청기사후관리가 진행되지 않을경우 보청기

사용에대해 불편이나 불만이 생길것이고 그렇다면 보청기고객은 더나은 조건의

보청기상담사를 찾게돨것(보청기구입 가격비교나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 비교

)이며 그에따른 선택에대한 결과는 시간이 지날수록 구입한 보청기상담사가

진행하는 보청기재활과정 및 보청기사후관리에대한 결과로 발생하는 청각에

대한 변화로 판단하게 돨것이며 진실도 알게 될것입니다.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과정중에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대한 비방이나

좋지않는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있다면 그에대한 판단은 소비자의 몫이지만 이로

인한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를 선택하였다면 소중한 청력손상이나 제대로 듣지

못함으로 발생할 삶의 질이 떨어지는 피해는 감수해야 할것이고 아직 우리나라

보청기상담사에대한 업무책임 관련 법규나 공인자격제도가 없다보니 여러가지

기만상술로 피해가 많이 발생하고있으니 신규보청기구입할때 부산 한미보청기

난청센타에서 꼭 상담해보면서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에대해 비교한후 결정

하여 뒤늦은 후회가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청력은 한번 손상되면 다시는 회복

할수 없음으로 주의해야함)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자체적으로 제정한 업무규정을 준수하고있으며 

어떠한 경우라도 보청기고객의 청각손상을 예방하기위해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 검사와 음감테스트 검사결과통해 적합한 보청기기종을 추천하여 보청기

재활과정을 진행하고있으며 혹시라도 발생할수있는 보청기고객의 보청기에

대한 주의해야할 사항에대해 "보청기 안전규칙 및 사용법 교육 확인서" 작성

으로 의료기기인 보청기상품에대한 안전교육과 함께 고객의 청각효율,반품

조건 등을 설명한후 서명날인을 받고있으니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불편하거나 보청기사용에 도움받지못해 실패한 보청기고객분들은 부산 한미

보청기난청센타에서 보청기상담해보면서 문제점을 파악해 보시기 바랍니다.

똑같은 보청기제품이라도 보청기상담사가 피팅프로그렘을 이용하여 어떻게

보청기재활(소리조절)과정을 진행하는냐에 따라 도움되는 의료기기가 될수

있느냐? 아니면 소음성난청 피해가 될수있는  무서운 흉기가 되는냐는 선택한 

보청기고객의 몫이 될것이며 사용중인 보청기가 큰소리에 조금이라도 자극

(통증)이 있다면 적응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당장 보청기사용을 중지해야하며

그렇지않으면 영구히 말소리구분을 못하는 억울한 피해를 겪게 될것 입니다. 

 

대체적으로 보청기소리조절에대한 업무능력이 없는 보청기상담사의 경우 

볼륨조절기(손볼륨이나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볼륨조절,메모리버턴 등)를

사용하게하는 경우들이 많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sorisem001/2qUP/1222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청각장애인의경우 보조기기(보청기)지원금 관련하여 양심불량의 보청기점에서 의료법

위반행위하는 신종 기만, 사기상술의 불법행위가 확인되고 있음으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특히 보조기기지원금을 청각장애인이 직접 수령하지않고 보청기점에다 위임하여 지급

받는경우 보청기가격이 정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청각장애인에게 

본인부담금이라며 결제받은후 세금계산서로 보조기기 기준금액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이나 해당 구청에 청구하는 비양심적인 사례들이 발생하고있으니 청각장애인이나 관련

단체에서는 이에대한 사후확인과정을 철저히하여 국민세금낭비나 청각장애인의 피해가

없도록 관련 규정을 강화하여 재발되지않도록 해야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