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관련

[스크랩] 오늘 어머님 모시고 보청기상담받았어요..

청력박사 2009. 10. 7. 15:53

시어머님이 너무 못들으셔서 여기저기 문의 전화도 많이 한 결과 오늘 한미보청기 다녀왔습니다.

선생님과의 상담에 저는 물론 어머님도 너무 흐뭇해하셔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이런저런 테스트도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좋았구요..

어머님 청력에 맞춰 선생님과 직접 대화하시는 어머님 모습보고 너무 좋았어요..

낮은 톤으로 얘기를 해도 잘 알아들으시고.. 거리를 좀 두고 얘기를 해도 잘 들으셔서 저 나름대로 너무 만족했구요..

그리고 어머님의 환한 미소에 이 며느리도 넘 행복했답니다..

하나하나 가르쳐줘서 너무 고맙구요..

무조건 고가의 보청기를 추천하지 않고 각 개인의 청력에 추천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보청기가 전부 적은 가격이 아니인지라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오늘 어머님의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에 돈 하나도 안 아깝네요

진작에 해드렸던걸 그랬네요..

다음주면 제작된 보청기 찾으러 가는데.. 오늘 테스트했던것처럼만 좋았으면 100%만족입니다.

선생님 오늘 넘 고마웠습니다.. 웬만하면 글 같은거 안 남기는 성격인데..

고맙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출처 : 맑고 좋은소리
글쓴이 : 지성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