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8년생의 여성고객이 남편과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대학병원에서 난청관련 상담을 받은후 그곳에서 연결해준 보청기점에서
보청기를 구입한지 2년정도 되었으나 불편하여 그동안 2달정도 사용하였다고합니다.
친목계의 친구분이 한미보청기를 소개하여 방문하였다고하였습니다.
다행히 구입한 보청기가 취급하는 보청기제조사중의 제조사 제품이라
보청기 소리조절을 위한 관련 검사뒤 불편함을 해결해 드릴수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저나 고객분이나 부담이 없고 서로 만족하게됩니다.
그리고 고객입장에서는 이러한 경험을 통하여 상담사의 선택의 중요성을 알고
주변의 보청기 사용자중 불편함을 겪고 있거나
보청기를 구입하게 될 경우 적극적인 홍보를 해 주게 됩니다.
그럼으로 보청기전문점에서는 구입처에 상관없이 고객이 방문하면
최선을 다하여 정직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을하다보면
자연히 고객은 감동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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