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가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비용임을 알지못하고 보청기가격비교로 보청기구입후 후회하지마세요

청력박사 2018. 2. 25. 02:48

아직도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가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비용임을 알지

못하고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는 보청기제조사나 보청기제품의 가격

할인등의 보청기가격비교로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로부터 보청기를 구입한다음

보청기재활과정이 제대로 진행되지않아 보청기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함으로인해

금전적인 손해를 보고있거나,잘못된 보청기소리조절이나 큰소리에 불편한 문제를

참고 적응하라...,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진다...,볼륨조절기나 리모컨등을 이용하여

보청기고객 스스로 보청기이득을 조절하여 사용하게함으로 인하여 소음성난청의

피해로 말소리를 구분하여 뇌로 전달하는 청신경계통 손상으로 어음명료도(WRS)

효율이 점점 떨어지고 향후에는 보청기로 소리를 듣더라도 소리구별이 되지않아

난청인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안타까운 피해사례들이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는 보청기상담고객들을 통하여 확인되있음으로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

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관련법규가 아직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속에서

보청기가격비교가 아닌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 비교로 선택하시어

후회없는 보청기사용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