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를 착용하는 것은 정상청력인 사람들과 같이 모든 소리를 듣기 위함입니다.
그럼으로 보청기를 착용한 상태에서 주변사람보다 소리를 크게 듣거나
작게 듣는다면 보청기소리조절이 잘못된 것임으로
보청기상담사에게 보청기소리조절을 의뢰하여 정상청력의 사람들과 같이
들을수있도록 당연히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보청기기종마다 증폭이득(출력)이 다름으로
보청기상담사가 보청기고객의 청각상태를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과정으로
세밀하게 확인하여 해당 보청기제조사에 보청기의 matrix를 결정하여
보청기제작지시를 하여야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보청기관련 업무에 대하여
기본도 모르는 보청기상담사에게 보청기를 구입하여 보청기관리를 받는다면
보청기의 증폭이득 부족이 발생하여 만족하게 보청기를 사용하지 못할수 있음으로
사용중인 보청기가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이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
능력의 문제가 있는 경우로 판단하고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