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보청기가 파손되어 걱정되어 방문한 여성고객

청력박사 2008. 9. 25. 15:33

1935년생의 여성고객분인 근심어린 표정으로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2007년4월부터 4채널12밴드기능의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과정을 함께하고 있는데

오늘 실수로 보청기를 밟아 보청기가 파손되었는데 새로 구입해야하는지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를 사용하면서 누구나 소중하게 조심하여 사용하고 보관합니다.

그러나 실수로 보청기가 파손되거나 물에 빠지는 등 여러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보청기를 사용하지 못한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보청기전문점에 신속히 방문하여 해당 보청기제조사로 보내어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보청기의 핵심부품인 AMP만 문제가 없다면 나머지 부품의 경우 소모성 부품으로

손망실된 해당 부품만 교체하면 되며 비용도 새로 구입하는것 보다 경제적입니다.

그리고 보청기의 핵심부품인 AMP가 손망실되었다하더라도 보청기제조사마다

이러한 경우 청구하는 비용에 대한 제도가 다르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방문한 보청기점에서 해당 보청기제조사에 보내어 보청기의 기기점검을 하지 않고

재사용이 되지 않는다면 다른 신뢰할 수 있는 보청기전문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보청기제조사에서 보청기 수리나 점검시 조치내역에 대하여

점검표 및 청구내역서를 함께 의뢰한 보청기점으로 발송하기 때문에

이러한 관련 서류를 확인만하여도 수리등의 업무처리에서 불신은 사라질 것이며

보청기소비자가 이러한 권리를 행사할 때 더욱 더 건전하게 변화할 것입니다. 

저가 운영하는 한미보청기에서는 이러한 관련 서류 및 교체부품에 대하여 제시하고 있으며

신뢰성을 높이기 위하여 250배의 전자현미경을 비치하여 고객이 직접 부품의 상태와

교체에 대한 작업내용을 확인하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