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경상남도 김해시 삼계동에있는 김해노인전문병원에 입원중인 7228번 보청기고객 병실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허리협착증수술후 후유증으로 거동이 불편하여 병원에 입원하여 생활중 이며 김해노인전문병원에는 2013년경 입원했으며 난청은 2008년경부터 서서히 진행되었고 2015년경 많이 아픈후 난청이 더심해지자 경상남도 김해지역 이비인 후과에서 청각장애5급 진단받은다음 경상남도 김해지역 타보청기점에서 스타키 보청기사 귀걸이형보청기를 250만원(보장구지원금포함)에 구입하였지만 잡소리 발생과 큰소리가 불편함으로 하루만에 보청기사용 포기하고 사용하지 않는다며 아들이 인터넷검색으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 알고 2018년7월26일 전화로 문의하여 구입싯점을 확인한결과 보름정도 되었다고하여 보청기반품기한에대해 안내하자 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