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암동사는 여성 보청기고객(3539)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새소리등 여러가지 이명현상이 2001년부터 계속되고 있으며 2009년 부산
중구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치료않되는 난청으로 진단받았으며 스트레스로 1년정도
신경정신과약을 복용하였고 2006년경 어지러움증으로 이비인후과 치료받았으며
난청으로 말소리구분에 불편한 문제있어 한미보청기 고객인 지인이 소개하였으나
명함둔곳을 찾지못해 몇개월 소비하다가 뒤늦게 찾아 2011년6월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양쪽으로 스타키보청기사 6채널6밴드기능 보청기로 결정하였습니다.
7월6일에는 제작된 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을 진행하기위해 방문하여 사실은
몇년전 부산 서면지역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과 착용해보았는데 불편하였으며
한미보청기와 같이 보청기조절과정이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였다면서 신뢰한다면서
조선일보(2011년7월6일자)에 보청기를 착용하면 기억력이 좋아지면서 인지기능도
개선된다는 신문자료를 읽어보고는 보청기잘했다며 사후관리를 부탁하였습니다.
7월11일에는 보청기착용에 애로사항있다하여 재교육하였으나 외이도 굴곡문제로
요령이 필요하나 이해하지못해 해당 제조사에 재제작하도록 의뢰하였습니다.
2011년9월에는 양쪽보청기중 우측은 불편없이 잘사용하나 좌측은 착용하기 어려워
스트레스받고있어 한쪽 착용을 희망하고 보청기제조사의 반품기한이 다되었음으로
반품처리하고 필요시 좌측보청기에 대해 재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보청기구입후 여러가지 사정으로 사용못할 경우 미루지말고 보청기반품기한내
반품처리하고 환불받아야하며 보청기상담시 보청기환불조건에 대해 문서로
기록하여 환불시 손해보지않도록 하기바랍니다.(보청기상담사에 따라 반품처리
않거나 0%~50%이상까지 공제하고 환불하는 경우도 있음으로 주의바랍니다)
2012년2월에는 스타키보청기사에서 신제품출시 기념행사로 Ignite30 CIC 보청기로
변경하는 프로그렘 업데이터행사에 참여하기위해 보청기를 접수하였습니다.
2012년3월에는 Ignite 30 CIC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8차과정 진행후 말꼬리가
더선명하게 들린다며 보청기사용하면서 불편하면 재방문하겠다 하였습니다.
2012년6월 청소차 방문하여 상담결과 보청기소리조절 필요하여 보청기재활9차과정
진행하였으며 이제는 보청기가 신체의 일부분되었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2년9월에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0차과정 진행하고 소리
조절후 선명하게 잘들린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3년5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교회목사님 설교말씀듣기에 부족함있다
하여 청력검사후 변화된 청각상태 설명하고 보청기재활11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4월 스타키보청기사 Ignite 30 고막형보청기 손잡이끈 떨어졌다며 방문하여
재부착작업과 청소,점검한후 우측보청기만으로는 어음명료도(WRS) 55%의 한계로
90%인 좌측에도 청각변화를 보완하기위해 보청기착용을 권유하였습니다.
2017년1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Ignite 30 고막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1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친구가 소리대장간에서 300만원주고
딸과 본인의 이명이 치료된다고하여 2대를 구입하여 본인은 효과를보았지만 딸이
외국으로감으로 사용하지않는다며 100만원에 구입하라하여 정말로 효과가 있다면
딸이 기계를 가져갔을텐데하는 생각에 거절하였다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