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에 서울에 살고있는 아들이 부산에 살고있는 어머님의 보청기관련으로
전화로 보청기관련 문의전화가 왔습니다.
어머님께서 지역별로 독점적으로 제품 공급을 하는 보청기점을 방문하여 상담하였는데
2채널기능의 보청기를 권유하여 아들이 서울에서 전화로 설명을 들으니
2채널보다는 4채널기능의 보청기가 어머님께는 맞겠는데 가격이 비싸서...라고
상담하여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한미보청기에 전화를 한다고하면서
000보청기사의 제품을 취급하는지?...그리고 가격에 대하여 질문하였습니다.
그래서 저가 운영하는 한미보청기의 경우 보청기기종선정을 위한 관련검사 및
음감테스트의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보청기 가격에 대한 상담이되지 않고
보청기가격에 따른 상담이 아닌 난청인의 청각에 맞는 보청기를 선정하여 추천하고
비용상 문제로 저가 추천하는 보청기 구입이 곤란하다면 해결방법을 협의하여
보청기 사용에 불편이 없게 사용하는 것을 최우선으로하고 있습니다.
한미보청기에서는 가격할인이나 비용에 맞추어 맞지않는 보청기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난청에 맞지않아 청각에 심각한 피해를 주거나 불편이 있는 것을 예상하고도
무책임하고 비도덕적으로 상담하지 않고 보청기를 판매하지도 않습니다.
부득이 본인이 이러한 문제점에 대한 설명을 듣고도 기존의 사용관행에 의하여
요구할 때에는 본인에게 확인서를 작성하여 날인받은후 보청기를 판매하지
이러한 업무진행에 협조하지 않으면 보청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기준은 저를 비롯하여 직원까지도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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