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관련

구입한 보청기점과 마찰로 인하여 보청기 수리차 방문한 남성고객

청력박사 2008. 9. 16. 18:26

1935년생의 남성고객분(1608)이 경상남도 마산시에서 본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한 사연은 10여년전부터 단순증폭방식의 고막형보청기를 3개나 구입하였는데

최근에 보청기 수리관련으로 보청기점의 상담사와 마찰이 있어 방문이 곤란하여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다면서 수리접수가되지 않으면 직접 서울의 보청기제조사로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보청기 수리접수를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다행히 저가 취급하는 보청기제조사 제품이라 수리견적을 받기로하였습니다.

현재 자택에 보청기 구입후 불편하여 사용하지 않는 보청기도 있다고 하여

토요일에 재방문하여 보청기 효율성분석을 위한 관련검사 및 상담을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마찰의 원인에 대하여는 자세히 알지 못하겠으나 보청기의 경우 단순판매의 제품과는 달리

신뢰를 바탕으로 유지되는 관계라 생각하고 보청기점과 고객과의 사이에 어지간한

마찰이 아니고는 다른 보청기점을 찾지 않는데 한편으로 마음이 좋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