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청동사는 여성 보청기고객(3373)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09년 난청으로 부산 중구지역 종합병원에서 좌측에 진주종중이염수술후
청각장애5급진단받고 서면지역에서 프랜차이져방식으로 운영하는 타보청기점에서
좌측에 단순증폭방식 귓속형보청기를 60만원에 구입하여 사용하였으나 자극적이고
불편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함으로 모친 보청기상담을 위해 딸이 인터넷검색중에
한미보청기를 알게되어 예약하고 2010년12월11일 보청기상담차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면서 2채널기능 이상의 보청기를 추천하였으나 출력문제로 양쪽으로 스타키
보청기사 S Series-P IQ 11 16채널16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한다음 보청기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보청기제조사 문제로 가격변동없음)
12월28일 연말정산용 보청기구입확인서 발급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을 확인한결과
실패한 보청기와는 달리 불편없이 잘사용한다며 인사를 하였습니다.
2011년1월에는 소리가 약해졌다고 방문하여 확인한결과 이물질있어 제거하였으며
보청기착용후 산에가면 새소리가 아름답게 들린다며 만족을 표현하였습니다.
2011년8월에는 보청기를 착용하고도 말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며 휴가중인 딸이
모친과 방문하여 확인결과 이물질문제로 제거하자 불편없이 들린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9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자 보청기청소후 잘들림으로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였다며 세밀하게 보청기청소를 부탁하였습니다.
2011년11월 청소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는 불편없는데 보청기소리가 약해짐으로
청소필요함을 느껴 방문하였다며 잘살펴달라 하였습니다.
2012년2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주변에 보청기착용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큰소리발생 장소에서는 불편하여 보청기착용않는 경우가 많은데 본인은 불편않다며
딸이 한미보청기를 추천해준 것이 잘했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2012년9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집안일로 전라도에 있는 친정에서 6개월정도
생활하던중에 건전지가 떨어져 의료기판매점에서 보청기용 건전지를 구입하였는데
괜찮은지 걱정되었다며 미리 여유분 건전지를 준비해야겠다고 하였습니다.
2013년5월에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는 불편없다하였지만
보청기재활2차과정까지 진행하자 말소리가 뚜렸하고 선명하게 들린다하였습니다.
2013년9월 딸과 방문하여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는데 자택내에서는 보청기를
잘사용하지않았다함으로 확인결과 더위로인해 세면시에 보청기착용사실을 모르고
실수할까 두려움에 그랬다하여 딸과 마음관리해드렸습니다.
2014년2월 잘사용하던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IQ 11 고막형보청기가 소리나지
않는다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배선교체)
2014년6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건전지도어까지 교체한다음 보청기재활
4차과정 진행하자 말소리듣기가 선명해졌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5년8월3일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IQ 11 고막형보청기 착용하고도 말소리
구분하기 어려워졌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
(REC교체)
8월11일 REC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IQ 11 고막형보청기를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6년2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IQ 11 고막형
보청기구입한지 5년이상되었고 보장구지원금을 1,179,000원 받을수있음으로 신규
보청기구입할때 보청기가격에대해 문의하여 상담하였습니다.
2016년6월1일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기도청력검사결과 청각변화있어 스타키
보청기사 S Series-P IQ 11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6월29일 보청기재활6차과정 진행후 소리는 잘들리는데 움직이면 삐~하는 잡소리
난다며 방문하여 외부피드백현상에대해 설명하면서 보청기껍질교체 안내하였지만
비용문제로 좀더사용하겠다하여 보청기재활7차과정으로 이득을 낮추었습니다.
2017년5월4일 보청기를 착용하고도 잘듣지 못한다며 아들과 딸이 함께 방문하여
기도청력검사하여 청력변화없음을 확인하고 음감테스트 진행결과 좌측보청기가
외부피드백현상으로 보청기이득을 제대로 올리지 못했던 지난 업무과정을 안내한
다음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IQ 11 좌측 고막형보청기껍질 교체취해 귓본채취
하여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SHELL교체)
5월15일 SHELL교체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IQ
11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8차과정 진행한후 잘들린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오늘은 SHELL교체했던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P IQ 11 좌측 고막형보청기가
외부피드백현상은 없지만 압박감으로 불편하다며 방문하여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