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금사동에사는 보청기고객(3348)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1966년 군생활중에 포병근무하면서 난청발생하였으며 1990년경부터 소음
많은 섬유공장에 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착용은 하지않았다 하였으며 부친이 난청
으로 불편함이 많아지자 아들이 인터넷으로 보청기에대해 검색하던중 한미보청기
고객의 사용후기와 고객평이 좋음으로 2010년11월13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하여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한다음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5 6채널6밴드기능 보청기추천하자 비용적인
문제로 가족과 의논하여 결정하기로 하였는데 11월14일 재방문하여 좌측에 스타키
보청기사의 E Series-P 2 2채널8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로하고 우측은 맞춤형 소음
방지구인 이어키퍼를 착용하기로하고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2010년12월에는 신규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후 소음방지구인 이어키퍼 착용법도 교육하였습니다.
2011년1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 소리나지않는다며 부인과
방문하여 점검결과 REC입구에 이물질이 막혀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다음
제거하자 정상작동하였으며 보청기재활2차과정도 진행하였습니다.
2011년3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는 불편없고 소음있는 직장에서
좌측은 보청기를,우측은 소음방지구 착용한다하여 양쪽모두 근무시 소음방지구를
착용하도록 안내하면서 소음성난청의 피해에대해 자료를 가지고 안내하였습니다.
2011년7월 잘사용하던 보청기소리약해 방문하여 확인결과 이물질문제로 제거하자
정상작동하였으며 보청기는 불편없어 만족하게 사용한다 하였습니다.
2011년10월 고객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보청기사용에는 불편없지만
정기적으로 관리받으니 잔고장도 없다면서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2년3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맞춤형 소음방지구를 소음있는 현장에서
착용한결과 말소리는 들리면서도 큰소리에 불편하지않아 도움된다 하였습니다.
2012년4월 보청기소리약해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안내하고 해당
보청기제조사에 점검과 부품교체하도록 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
2014년7월1일 잘사용하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 분실하고
부인과 방문하여 같은 제품으로 결정하고 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7월5일 신규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를 아들이 대신찾기
위해 방문하여 2014년5월 보청기조절한 자료를 재입력하였습니다.(고객 출장으로)
2014년8월 보청기착용해도 작은소리듣기에 부족한 문제있다며 방문하여 기도청력
검사한다음 변화된 청각상태에 맞추어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5년2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가 보청기착용중 밀려나오는
현상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재제작위해 귓본채취하여 수리의뢰하였습니다.(쉘교체)
2015년4월13일 밀려나오는 문제로 보청기껍질 재제작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
-P 2 고막형보청기가 전체적으로 뿌듯한 불편있다며 방문하여 불편부위를 귓본에
표시하여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리시버의 이물질제거,SHELL교체)
4월16일 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면서
비타 500 음료세트를 사가지고왔습니다.
4월27일 스타키보청기사의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가 소리약해졌다 방문하여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이상없음으로 기도청력검사 진행
한다음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5년5월1일 밀려나오는 문제로 보청기껍질을 재제작하였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가 압박감있다며 방문하여 마모작업하였습니다.
5월4일 마모작업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가 압박감이
해결되지않아 불편하다며 방문하여 귓본채취후 수리의뢰하였습니다.(SHELL교체)
2015년12월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 착용하고도 거리가
멀수록 말소리듣지를 못한다며 방문하여 점검과 청소한다음 보청기문제가 아니라
한쪽 착용으로인한 문제임을 음감테스트과정으로 직접 체험하도록하자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는것이 도움됨에 공감하여 보청기가격을 안내하였습니다.
2016년12월24일 회사에서 작업한다음 샤워하기위해 보청기뺀후 발로 밟아 스타키
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가 파손되자 사용못하는줄알고 버렸다면서
방문하여 신규제작위해 귓본채취한후 보청기구조에대해 설명하였습니다.
12월31일 보청기제작됨으로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
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누계6차)과정 진행한다음 파손됨으로 사용못하는줄알고
버린줄알았던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가 쓰레기통에있어
가져왔다하여 수리의뢰하였습니다.(REC,SHELL교체)
2018년2월12일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2014년,2016년구입)를 보청기성능분석기인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2014년구입한 보청기가 6 dB HL정도 출력약해 좀더 사용하면서 수리
여부를 판단하기로하고 보청기재활7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월22일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2014년,2016년구입)를
착용한결과 2014년구입한 보청기 소리약하다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오늘은 REC교체했던 보청기착용한결과 예비보청기보다 소리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2014년구입)와 예비보청기를
똑같이 피팅된 상태에서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10 dB
HL이나 보청기출력이 차이남으로 재수리의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