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청기고객 만족은 어렵고도 어렵습니다.(보청기제조에 관한 문제) (0) | 2009.09.24 |
---|---|
보청기재활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도우넷선물세트를 사오신 여성고객 (0) | 2009.09.23 |
451번 보청기고객의 보청기상태 (0) | 2009.09.22 |
한미보청기에서 게재하는 상담일지나 후기에 대한 이의제기건에 대해 "수준이하"라 평가하는 고객 (0) | 2009.09.19 |
본인만이 양심과 실력을 갖춘 청각 전문가이고... 대다수는 청능재활 보다는 이익에 우선하는, 질나쁜 사람들로 매도 (0) | 2009.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