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고 서울,경기,울산지역에있는 한미보청기
와는 업무적인 연관 관계가 없음으로 보청기재활서비스업무를 무상으로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드리며 신중하게 보청기상담과정을 통해 비교한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기장군 정관읍에사는 8060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15년 건강검진시 난청있다는 검진결과가 나오자 부산 북구 덕천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결과 노인성난청으로 보청기착용을 추천받았다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으로 송해보청기(소리큐보청기,SoriQ 국산보청기)를
구입해주었지만 불편하여 포기하고 보관중이며 부산진구 부전동지역 타보청기점
3~4곳에서 보청기상담하고 유튜브에서 00닷컴( 0000.com) 보청기광고를보고
찾던중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 간판보고 2020년7월22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지금까지 보청기상담한 보청기점들과는 검사과정이나 상담과정이 차이
많고 신뢰된다며 보청기구입을 희망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귓본채취하여 제작의뢰하였습니다.
7월30일 보청기제작되자 부인과 함께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
교육한후 부인에게도 가족으로서 지켜야할 사항을 안내하였습니다.
2020년9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20년11월 보청기소리 약하고 잡소리들린다며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
fon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를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와 귓본채취하여
보청기와 비교한결과 외이도변화도 있음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쉘교체)
2020년12월2일 쉘교체한 보청기가 압박감있다며 방문하여 귓본채취하여 버나폰
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쉘교체)
12월24일 쉘교체한 보청기중 우측보청기가 압박감있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았다며
방문하여 귓본채취한다음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
보청기를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쉘교체)
2021년4월 보청기크기와 압박감에대한 불만있자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
fon INIZIA 3 CIC P 고막형보청기(2020년구입)를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쉘교체)
2021년5월 보청기착용한 상태로 가족과 TV시청하면 볼륨차이가 2정도난다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2020년구입)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23년3월 2022년 부산 동래구 안락동에있는 동래봉생병원에서 허리수술하여
방문하지 못했다며 보청기점검차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2020년구입) 청소와 점검한다음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점검차 방문하여 버나폰보청기사 bernafon INIZIA 3 CIC
P 우측 고막형보청기(2020년구입)가 압박감으로 불편하다고하여 전체적으로
마모작업하였습니다.
https://cafe.daum.net/sorisem001/BYFs/7637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청각장애인의경우 보조기기(보청기)지원금 관련하여 양심불량의 보청기점에서 의료법
위반행위하는 신종 기만, 사기상술의 불법행위가 확인되고 있음으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특히 보조기기지원금을 청각장애인이 직접 수령하지않고 보청기점에다 위임하여 지급
받는경우 보청기가격이 정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청각장애인에게
본인부담긍이라며 결제받은후 세금계산서로 보조기기 기준금액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이나 해당 구청에 청구하는 비양심적인 사례들이 발생하고있으니 청각장애인이나 관련
단체에서는 이에대한 사후확인과정을 철저히하여 국민세금낭비나 청각장애인의 피해가
없도록 관련 규정을 강화하여 재발되지않도록 해야할 것입니다.
'보청기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제작한 독일지반토스보청기사 시그니아보청기로 7차과정 진행한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사는 8570번 보청기고객 (0) | 2023.07.12 |
---|---|
2014년구입한 스타키보청기와 2020년구입한 렉스톤보청기로 17차과정 진행한 부산 사하구 괴정동에사는 090번 보청기고객 (0) | 2023.07.11 |
2018년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고막형보청기에 손잡이끈 재설치한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사는 7056번 보청기고객 (0) | 2023.07.10 |
2022년구입한 스타키보청기사 고막형보청기가 압박감과 통증있다는 부산 동래구 사직동에사는 3579번 보청기고객 (0) | 2023.07.10 |
2020년구입한 렉스톤보청기사 고막형보청기가 소리나지않아 수리접수한 부산 사상구 학장동에사는 8303번 보청기고객 (0) | 2023.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