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사상구 학장동에사는 5009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월남전쟁에 1년6개월 참전하여 총소리와 대포소리를 소음방지구없이 직접
들었으며 청소부로 9년근무하면서 소음에 노출되었고 퇴직후 도금공장에서 2012년
부터 근무중인데 소음방지구 지급해주어도 착용하지않고 근무한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부터 혈압약과 신장약을 부산지역 대학병원에서 처방받아 복용하며 2013년
가족들이 난청으로 불편하다하여 보훈병원에서 진료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않되는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하면 보청기착용하라함으로 보훈병원정보지에 서울지역
보청기업체가 50% 보청기할인행사하는 광고보고 전화상담하였는데 서울까지 방문
하라하여 망설이던중 부산 사하구지역 000한의원에서 이명과 난청치료를 한약과
약침으로 해결한다하여 수십만원주고 치료받던중 국제신문에서 한미보청기 광고
내용을 읽어보고 신뢰되어 2016년2월6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보청기착용이 도움됨으로 우측에 스타키보청기사 ARIES Pro 귀걸이형
보청기로 결정한다음 이어몰드제작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도금공장에서 지급하는 소음방지구 착용하면 귀가아파 기피한다하여 맞춤형 소음
방지구 안내하자 구입하겠다고하여 귓본채취하였으며 주변에 보청기착용하고도
큰소리에 불편하여 대부분 실패하였다하여 본인이 보청기착용해보고 불편없으면
소개하라고 안내하자 당연히 그렇게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월20일 이어몰드제작되어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ARIES Pro 귀걸이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보청기착용법과 관리방법 교육한다음 맞춤형 소음
방지구착용법도 교육하였습니다.
2016년3월 스타키보청기사 ARIES Pro 귀걸이형보청기 착용하면서 불편한 문제에
대해 수정하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한후 회사에서 소음작업할때
맞춤형 소음방지구를 착용하면 착용감이 좋아 편하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7년9월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RIES Pro
귀걸이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8년6월 보청기청소와 배터리구입차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ARIES Pro BTE
귀걸이형보청기(2016년구입) 경화된 이어몰드 튜브교체후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점검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tarkey ARIES Pro BTE
우측 귀걸이형보청기(2016년구입)로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sorisem001/6X/6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