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영도구 봉래동에사는 4372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선박의 기관장으로 45년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 않았었으며 1994년경부터 난청으로 생활에 불편함을 느꼈으며 부산 영도구지역 이비인후과 에서 진료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난청이지만 약물치료받으면 더이상 난청이 악화않된다고 의사가 이야기하여 3개월동안 약을 복용하였으나 별효과 없어 중단하였는데 의사에대한 불신이 많이있었습니다. 2000년부터 택시기사로 근무하면서 승객과 대화시 불편함이 많아지자 부산 중구 남포동지역 프렌챠이즈점인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상담받았는데 보청기상담사가 200만원대의 독일지멘스보청기 추천하였으나 한달수입이 80만원정도라서 포기 했는데 2014년8월 청능사 보수교육참석후 귀가하는길에 택시타면서 인연되어 보청기상담차 2014년9월5일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자 부산 중구 남포동지역 프렌챠이즈점 타보청기점과는 보청기상담과정이 완전히 다르고 보청기착용하는 것이 도움된다는 것을 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알았으며 무엇보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추천했던 스타키 보청기사 Aries BTE 4채널4밴드기능 귀걸이형보청기가 가격부담이 없음으로 보청기재활과정에 임하겠다함으로 이어몰드 제작하기위해 귓본채취하였습니다. 9월17일 이어몰드 제작됨으로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Aries 귀걸이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였으며 보청기신청후 기다리는동안 동료택시기사들의 잘못된 보청기훈수에 답답함을 느꼈다고 하였습니다. 9월23일 스타키보청기사 Aries 귀걸이형보청기를 몇일동안 착용한결과 큰소리에 불편과 모든소리가 큰것이 걱정되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 방문하기전 보청기 상담하였던 부산 중구 남포동지역 프렌챠이즈점 타보청기점에 택시를 잠시주차한 다음 방문하였더니 착용중인 보청기를 살펴보고는 비싼보청기 착용하면 원음같이 듣을수있다는 이야기?를 하였다면서 문의하여 청각과 보청기에대한 설명을 다시 하면서 보청기재활2차과정 진행하자 불편이 개선되었다면서 한미보청기를 잘선택 한것 같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9월29일 보청기착용하고도 큰소리에대한 불편은 없었지만 택시승객과 대화할 때 작은 목소리구분에 불편함있다며 방문하여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4년10월 작은소리듣기 부족한 문제있다며 방문,귀걸이형보청기용 이어몰드 속의 이물질제거와 구멍크기를 조정한다음 보청기재활4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Starkey Aries BTE 귀걸이형보청기(2014년구입)로 보청기재활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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