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가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랍니다.
부산 남구 문현동에사는 보청기고객(7139)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우측귀가 어릴때 중이염으로 고막천공되었고 부산 범일동지역 이비인후과
에서 치료받아도 재발된다고 하였으며 좌측귀는 2017년까지 물이났다고 하였으며
부산 사상구 주레동 삼선병원 주례에서 청각장애3급받았으며 2012년부터 혈압약을
복용하고있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많아지자 2016년경 부산 서면로타리에서 보청기
제조하면서 보청기점을 운영하는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하였는데 큰소리가
불편하여 시끄러운 장소에서 보청기를 호주머니에 넣었다가 분실하여 5~6번정도
보청기를 90만원에서 100만원정도주고 재구입하였는데 마지막으로 구입한 보청기
살펴보니 보청기껍질에 SPIN-NR로 표시된 우측 귓속형보청기(보청기제조사 표시
없어 제품사양 알수없으며 고막형보청기 모양으로 제조)와 보청기껍질에 Aurora 2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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