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중구 부평동에사는 7427번 보청기상담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상담고객은 2008년 부산 동아대학교병원에서 우측귀를 중이염수술하였으며 부산
중구 부평동지역 병원에서 혈압약을 처방받아 복용하고있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이 많아지자 2016년 부산 중구 남포동지역 이비인후과
에서 진료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난청으로 진단받은후 병원과 연계된
타보청기점과 보청기상담한다음 부산 동아대학교병원에서 청각장애4급진단받아
부산 중구 남포동있는 타보청기점에서 오티콘보청기사 Oticon Ria 2 Pro Ti RIC
우측 개방형보청기(matrix118/55,6채널,소비자가격330만원)를 할인하여 180만원
주고 구입하였지만 제대로 들리지 않으면서 큰소리는 고통스러워 보청기구입점을
수없이 방문해도 해결되지않아 몇개월사용하지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