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호동에사는 7433번 보청기상담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상담고객은 2010년 사업부도로 정신적인 충격을 많이받은후 난청발생하였으며 소음많은 재봉공장을 운영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하지 않았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이 많아지자 2011년 경상남도 창원시지역 이비인후과 에서 진료결과 치료않되는 난청으로 보청기를 추천받았으며 이비인후과와 연결된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지역 타보청기점에서 2011년 스타키보청기사 Starkey S Series IQ 11 CIC고막형보청기(matrix110/40,16채널16밴드,소비자가격440만원)를 양쪽으로 880만원인데 할인행사한다며 500만원에 구입했지만 큰소리가 불편하여 보청기구입점을 방문하면 처음 보청기착용하여 그렇다며 계속 착용하면 괜찮아 진다는 이야기에 참고 보청기착용해 보았지만 갈수록 청력이 더나빠지는 느낌이라 포기하였다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