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사는 8415번 보청기고객 며느리가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난청으로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있는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에서 2012년 진료받은후 병원에 대기하는 타보청기점 보청기회사 직원과 보청기상담한후 지엔 리사운드보청기사 GN ReSound ES 10-P CIC 우측 고막형보청기(부산 한미보청기 난청센타에서 취급하지않는 보청기제조사 제품으로 사양확인않됨) 구입하여 사용 하던중 보청기소리가 나지않아 서울사는 아들이 서울지역 타보청기점에 확인결과 보청기가 오래되어 수리효율없다며 신규보청기구입을 권했지만 지인소개로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를 소개받아 며느리가 보청기를 가지고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방문하지 않았음으로 며느리가 가져온 지엔리사운드보청기사 GN ReSo und ES 10-P CIC 우측 고막형보청기(부산 해운대 백병원에서 2012년구입함)를 점검한결과 고객이 보청기 청소용솔로 잘못 청소함으로인해 보청기에 이물질이 막혀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대하여 확인시키면서 제거하자 정상 작동하였으며 청각장애등급을 진행중이라하여 청각 및 보청기관련 정보를 며느리에게 안내한 다음 손잡이끈 재설치한후 보청기상담을 종료하였습니다.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