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부산 서구 충무동에사는 4677번 보청기상담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재방문하였습니다.
상담고객은 냉동공장에 40녕동안 근무하면서 소음방지구는 착용않았다 하였으며 2005년11월 부산 서구 아미동지역에있는 부산대학교병원에서 진료한결과 치료나 수술로 회복되지않는 소음성난청으로 생활에 불편하면 보청기를 착용하라는 의사 조언에 대학병원에 대기중이던 보청기회사 직원과 상담한다음 100만원대 고막형 보청기를 양쪽으로 구입하여 착용해보았지만 잡소리와 큰소리 불편으로인해 반품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난청으로 불편한 부친위해 딸이 인터넷검색중에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알게 되어 2015년7월 보청기상담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저조한 보청기예상효율(WRS)에 대하여 몇번이나 반복하여 설명하면서 보청기모양별,기능별로 보청기가격안내후 타보청기점과도 비교하도록 하였습니다.
오늘은 딸부부와 함께 재방문하여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후 상담한결과 고객은 주변에서 보청기불편함과 실패한 경우와 본인도 대학병원에 대기중이던 보청기회사 직원과 상담한다음 보청기를 구입하였지만 실패했던 경험으로 쉽게 결정하지못하고 6년이란 시간이 흘렀다는 속마음을 이야기하여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 문제로 보청기실패할 경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는 100% 반품 및 환불됨을 안내하자 마음의 문을 열어 고객의 딸부부에게 청각장애등급이 있는 경우 보조기기(보청기)지원금 제도변경에대해 안내하고 청각장애4급이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한다음 보조기기(보청기)처방전 발급받아 방문하도록 안내하고 상담 종료하였습니다. |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많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음감테스트과정에서 직접 체험함으로
보청기상담사의 실력을 미리 검증하면서 비교한다음 보청기를 결정할 수있음)
한달 시범착용 보청기,무료보청기,공짜보청기,1+1 보청기 등
보청기기만상술로 인한 난청인과 청각장애인의 보청기피해가
급증하고 있으니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