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부산 남구 우암동에사는 2169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어릴때 중이염있는 것을 제대로 치료하지않아 우측은 현재 물나며 좌측은
물나지않지만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으며 취업준비중인데 대화에 문제가
있자 2009년4월 한미보청기난청센타 고객인 할머니(136)와 어머니(247)를 따라
상담위해 방문하여 좌측에 2채널8밴드기능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고막형
보청기로 보청기사후관리를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