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일부 이비인후과에서 보청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청력박사 2004. 12. 19. 14:19

일부 이비인후과에서 보청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보청기 판매를 위해서는 '의료용구 판매등록증'을 취득해야 하지만

일부 이비인후과는 이런 제도적인 절차도 거치지 않고

의사면허증만으로 보청기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비인후과에서 보청기를 취급하는 경우,

대개는 보청기회사의 직원이 파견근무 하는 경우가 많아

이비인후과의사가 보청기 핏팅(보청기미세조정)이나

보청기 적응프로그램등을 직접 담당하는 사례는 극히 드뭅니다.

 

보청기 적응훈련프로그램 운영에는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각종 질환을 가진 환자들 속에서(현실:30분대기 3분진료)

보청기 적응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수 있는 이비인후과 의사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이비인후과의사들이 보청기전문점 청각전문가처럼 정기적으로

친절하고 자세하게 고객을 대할수 있을까요?

상담 및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에 2~3 시간 이상 소요되는 시간을

이비인후과의사들이 질환환자를 제처두고 상담이 가능할까요?

판단은 현명한 여러분들이 하시기 바랍니다.

 

이런점 외에도 이비인후과에서 보청기를 구입하시면

A/S접수시에도 불편을 겪으실수 있습니다.

이제 보청기는 보청기전문점에서 착용할 보청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보청기고객으로서 기분 좋은 최상의 서비스를 누리십시요.

이제는 보청기를 제대로 알고 구입하여 맑고 좋은소리를 느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