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가야동에사는 보청기고객(608)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부산진구 열린이비인후과 서면에서 신경성난청으로 진단받고 2007년2월
여동생과 함께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하고 버나폰보청기사
2채널5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를 양쪽에 착용하고 보청기재활과정 함께하고있고
상담하면서 청각과 보청기에대해 알게된 지식으로 선반가공작업시 소음방지구를
규정대로 착용하고있으며 일상생활에서도 큰소음 많은 장소에서 사용하기위하여
소리샘보청기사 맞춤형 소음방지구(이어키퍼)를 추가구입하여 청력손상에 주의
하고있는 보청기사용고객으로 고객은 자택에서 텔레비젼 볼륨숫자통해 나름대로
청각상태와 보청기의 증폭에대해 점검하고 변화가 있으면 보청기점검과 보청기
청소위해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2009년6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관련업무를 처리하였으며 상담
관계로 상담실에서 상담하고 있는데 눈을 맞추면서 인사하고 귀가하였습니다.
2010년3월 고객의 여동생이 오빠를 대신하여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오빠가 바빠
직접 방문하지 못함으로 대신 방문하였다며 청소도 해야되는데 퇴근이 늦어 방문
하지 못한다하여 사전에 방문예약하면 기다릴수 있다고 안내하였습니다.
2010년6월 토요일에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회사의 상사에게 양해구하고
일찍 퇴근하였다며 한달에 한번정도는 방문하도록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0년9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불편없이 보청기는 사용하고 있으며
회사에 난청있는 동료가 있어 보청기에대한 경험을 이야기하였다고 하였습니다.
2010년11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공장작업시에도 보청기착용한다하여
주변동료에대해 확인하니 소음방지구를 착용한다함으로 소음방지구착용 필요에
대해 설명하고 보청기사용에 주의하도록 하였으나 보청기를 착용해도 큰소리에
불편하지 않다며 보청기사용에 주의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2월 우측보청기가 착용중에 작동멈추어 방문하여 확인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보청기구입 3년6개월만에 처음 관련 소모성부품 교체하였으며 몇일뒤에는
2007년2월구입한 맞춤형 소음방지구를 분실하여 재제작하기위해 방문하여 귓본
채취하여 해당 제조사에 제작의뢰하였고 고객은 소음있는 장소에서 청력보호에
도움되었다며 재구매하는 이유를 이야기하였습니다.(REC교체)
2011년7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에 불편없고 소음방지구도
일상생활에서 많은 도움된다면서 세심한 보청기관리에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1년10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 보청기사용에는 문제없으나 청소중요함을
알고 있음으로 휴무일을 이용하여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한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11월 우측보청기가 소리나지않아 방문하여 점검결과 이물질막힘 원인으로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켰으며 이물질에 물기가 많아 원인파악한결과 샤워시 물이
외이도내로 들어가는 것이 원인이라 수영용 귀마게도 구입하였습니다.
2012년3월 보청기청소차 방문하여 보청기소리조절15차과정까지 진행하고 보청기
구입한지 5년넘어 보청기고장 염려되어 예비보청기구입에대해 상담하였습니다.
2012년9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전자현미경으로 보청기상태 확인하고
지인중에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후 불편하여 제대로 보청기사용못한다하여
보관중인 보청기를 가지고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도록 안내하였습니다.
2012년11월5일 좌측보청기가 소리약해짐으로 방문,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확인되어 해당 제조사에 보청기수리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
우측보청기도 착용중 소리나지않는데 잔업으로 한미보청기방문하기 어렵다하여
11월10일 퇴근길에 공장으로 방문하여 수리접수하면서 예비보청기가 필요함에
공감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4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였습니다.
11월13일 신규제작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4+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
과정(누계17차) 진행하고 수리의뢰한 버나폰보청기사 flair 고막형보청기는 소모성
부품인 REC문제로 교체하였으며 소음많은 공장에서 착용하도록 보청기재활18차
과정을 진행하였으며 예비보청기가있어 마음든든하다고 하였습니다.
11월22일 몇일간 보청기사용하면서 불편한 문제해결위해 방문,버나폰보청기사와
오디나보청기사 보청기로 보청기재활19차,20차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2013년1월에는 2012년11월구입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가
착용중에 밀려나오는 현상있다고 방문하여 귓본채취하여 재제작하도록 수리의뢰
하였으며 예비용으로 사용하는 버나폰보청기사 flair 고막형보청기는 청소후 점검
결과 좌측보청기가 소모성부품 문제로 같이 보청기수리의뢰하였습니다.(REC교체)
2013년4월 공장작업중에 사용하고있는 버나폰보청기사 flair 고막형보청기를 일상
생활용도로 보청기소리조절한후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CIC 고막형보청기도
보청기재활21차과정 진행하고 보청기에 잔금과 좌측보청기를 2~3시간 착용하고
있으면 밀려나오는 현상있다하여 해당 제조사에 재제작하도록 의뢰하였습니다.
2013년12월9일 교통사고로 사고처리과정에서 우측보청기 분실하여 생활에 불편
하다며 전화연락와 퇴근길에 부산 사상구지역 종합병원 병실찾아가 보청기제작
위해 귓본채취하였고 고객은 교통사고 피해자임으로 보험회사에서 보청기분실에
대해 보상받는다고함으로 보험회사 사고처리담당자의 연락처를 받았습니다.
12월14일 신규제작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가지고 부산 동구
지역 종합병원 병실을 방문하여 착용하게하였으며 왼쪽은 보청기착용시 통증으로
착용하지 못한다하여 확인결과 교통사고 상처있어 치료완료시까지 우측보청기만
착용하도록 안내하고 보험회사 교통사고담당자에게도 전화연락하였습니다.
12월21일 교통사고로 입원한 병원에서 퇴원하면서 2011년구입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가 소리약해졌다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
있어 안내하고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2014년1월 교통사고로 분실했던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
보상금액이 보험회사로부터 입금되었다며 입금할 계좌번호를 물어보았습니다.
2014년2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재활22차과정 진행후 교통사고시
분실한 보청기대금을 보상받도록 업무협조해주어 감사하다는 인사하였습니다.
2015년5월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껍질에 균열생겼다며 방문
하여 확인한결과 코팅이 균열생긴것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코팅,청소,점검)
2017년2월 좌측보청기가 중단되는 경우있다며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좌측 고막형보청기를 점검한결과 접촉불량의 문제로 우측보청기까지 수리접수
하였습니다.(R:청소,손잡이부착/L:Mic교체,배선교체,부식,청소,건조)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점검차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
(L:2012년,R:2013년구입)로 보청기재활2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