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 거제동에사는 보청기고객(3502)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20세경부터 난청있는 것으로 기억하며 일상생활에 불편해지자 부산진구와
연산동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진료한 결과 신경성난청으로 진단받고 보청기사용을
추천받았으며 인터넷검색으로 한미보청기를 알게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고객은 미군부대 8년간 근무하면서 비행기 이착륙시 소음많았지만 소음방지구는
미착용하였으며 현재 보육원에 근무하고있는데 회의시,대화시,TV시청시 불편느껴
보청기착용을 생각했으나 모친이 보청기 불편함과 실패사례를 주변에서 많이보아
반대하여 보청기상담시까지 불편한 생활하였다 하였습니다.(2011년5월23일 상담)
보청기기종선정위한 관련검사와 음감테스트 결과통해 청각과 보청기관련 정보를
안내하고 음감테스트과정에서 큰소리에 불편않고 작은소리로 대화됨을 확인하고
스타키보청기사 S Series 5 6채널6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였습니다.
5월30일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하기위해 모친과 여동생이 방문하여 진행하였고
보청기착용후 고객은 불편없으면서 속이 시원하게 잘들린다며 보청기착용 소감을
이야기하였으며 모친도 좀더 빨리 보청기했더라면 덜불편하였을텐데 하였습니다.
2012년2월 스타키보청기사에서 신제품출시한 기념행사로 Ignite 30 CIC 고막형
보청기로 변경하는 프로그렘 업데이터행사에 참여하여 보청기를 교환하였습니다.
2013년7월 불편없이 잘사용하던 스타키보청기사 Ignite 30 좌측 고막형보청기가
간헐적으로 작동되지않는 경우있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양쪽
모두 점검의뢰하였습니다.(R:쉘 및 플레트보수,L:건조요망,리시버의 이물질제거)
2017년2월2일 보청기소리 이상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Ignite 30 고막형
보청기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해야하지만 보육원에 근무함으로 좌측
보청기부터 수리하기로 하였습니다.(MIC,REC교체)
2월11일 수리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Ignite 30 좌측 고막형
보청기를 찾으면서 우측보청기도 수리접수하였습니다.(MIC,REC교체)
오늘은 보청기가 파손되었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Ignite 30 좌측 고막형
보청기(2011년구입)를 수리접수하면서 보청기재활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